2019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 가격 2억 6천만 이상?!

럭셔리 품격 2019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 공개

 

영국 명품브랜드 벤틀리가 2019 제네바 모터쇼에서 3세대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을 공개했다. 우아하고 세련된 고유 디자인과 오픈- 톱 방식을 채용한 루프는 총 7가지를 선택할수 있고 내외장 컬러를 17가지 추가한 70가지 색상은 구매자 취향을 담고 있다.

 

 

 

 

2019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은 지난 모터쇼에서 공개된 고성능 콘셉트카 "EXP 10 스피드 6" 디자인 영향으로 넓어진 실내공간을 고급소재를 사용해 마감했습니다.

 

신기술을 대거 적용으로 컨버터블 단점을 보완, 시트 히팅 시스템과 목 부분에 개선된 넥워머(Neckwarmer)는 따뜻한 바람과 소음을 줄이는 노력을 기울였다.

 

 

 

 

 

주행 중 발생하는 소음을 줄이기 위해 헤드레스트 주변과 새로운 Z폴딩 루프 시스템과 실링 처리는 이전모델 대비 소음을 3db 줄이는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오른 에어링을 즐길때 버튼 터치만으로 펼쳐지는 루프탑은 최대 50km/h 속도 이내에서 19초만에 개폐되는 시간은 최근 트랜드에 비교해 조금 느린속도라고 할수 있습니다

 

 

 

 

 

 

  우아하고 빠른 제로백 3.7초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은 6.0 W12엔진과 8단 듀얼 클러치를 조합으로 최고출력 626마력, 최대토크 91.8kg.m(900N), 최고속도 333km/h, 제로백 100km/h까지 단, 3.7초로 웬만한 스포츠카 보다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쿠페형 모델인 컨티넨탈 GT 동일한 엔진을 사용했지만 컨버터블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고장력강판과 알루미늄등 고급소재를 적용 구조중량을 20% 이상 경량화했습니다.

 

 

 

 

미세먼지와 배출가스 기준치를 만족하기 위해 새로운 가변 변위 시스템은 고압 직분사와 저압 분사 기술을 적용하고 스타트 & 스톱 기술을 도입했다.

 

새로운 48V 롤링 제어 시스템은 주목되는 부분이다. "벤틀리 다이내믹 라이드(Dynamic Ride)"는 각 차죽에 적용된 안티 롤바를 전자식으로 바꿔 새로운 액티브 4륜 구동 시스템과 맞물려 부드럽고 안정감있는 핸들링과 승차감을 지원합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프론트 브레이크 10P 피스톤이 적용된 대구경 브레이크와 컨티넨탈 GT 전용으로 개발된 P 제로 타이어를 장착 노면 소음을 최소화 시켰다.

 

2019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 가격은 유럽기준 19만 8천만유로(한화 2억 6천만원) 수준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