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올뉴 혼다 시빅 세단 가격 낮추다

 

 

2017 올뉴 혼다 시빅 세단 가격 낮추다

 

혼다 코리아에서는 지난 6월 15일 10세대 올 뉴 혼다 시빅 세단을 공개하면서 판매에 들어갔는데 국내에서는 현대 아반떼와 경쟁할 예정으로 두 모델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베스트셀링 모델로 알려진 만큼 국내에서도 뜨거운 경쟁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사실 일본차 인식 때문에 국내에서 판매량은 저조하지만 유럽, 북미시장에서는 아반떼를 훨씬 뛰어넘는 디자인, 성능으로 사랑받고 있는 모델로 가격 경쟁력 까지 갖추었다

 

10세대 올뉴 혼다 시빅은 각종 편의사양을 탑재하고 동급 최고수준에 안전성, 내구성을 이어받았는데 기존에 비해 높이 20mm 낮추고 훨베이스는 30mm 길어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달라진 2017 올뉴 혼다 시빅 세단을 가격까지 알아보겠습니다.

 

10세대 모델로 출시된 올뉴 혼다 시빅은 혼다 패밀리룩을 적용해 항공기를 연상시키는 프론트 그릴, 스그니처 LED 콤비네이션 램프를 적용해 날렵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는데 실내 구성은 심플하지만 고급소재를 활용했습니다.

 

 

 

 

혼다 코리아에서는 올해 1000대 이상에 판매목표를 세우고 판매에 들어갔는데 단일 트림으로 출시된 올뉴 혼다 시빅 가격은 3060만원으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었다

 

 

 

 

 

 

2017 올뉴 혼다 시빅 파워트레인은 2.0리터 4기통 i-VTEC 가솔린엔진과 무단 CVT 변속기를 조합하여 최고출력 160마력, 최대토크 19.1kg.m에 성능을 발휘하는데 혼다 시빅 연비효율은 복한연비 14.3km/ℓ(도심 12.8km/ℓ, 고속 16.9km/ℓ) 효율을 보입니다.

 

동급 경쟁모델 아반떼 가솔린 복합연비 13.1km/ℓ로 연비효율은 시빅에 승리입니다.

 

 

 

 

또한 올뉴 혼다 시빅은 차세대 에이스 바디를 기반으로한 충돌안전성, 주행 안전성을 강화했는데 신형 서스펜션, 스티어링 시스템으로 교체되면서 주행성을 어필합니다.

 

최첨단 편의사양에는 원격시동장치, 스마트키를 포함한 워크어웨어 도어락, 스티어링 훨터치 컨트롤 스위치, 운전석 8방향 파워시트+열선 기본적용은 눈길을 끕니다.

 

 

 

 

 

 

이밖에 언더 밀림방지(HSA),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오토홀드 기능과 멀티 앵글 후방 카메라, ECM 룸밀러등 안전사양을 추가해 상품성을 극대화 했습니다.

 

 

▼ 혼다 시빅 R

 

 

 

 

 

혼다코리아에서는 시빅 고성능 버전 시빅 R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데 북미시장에서 33,900달러( 한화 3800만원)으로 국내 현대 아반떼 N 모델을 견제할 예정으로 최고출력 306마력, 브렘보 4P브레이크, 20인치 스포츠 훨등 퍼포먼스를 완성했습니다.

 

 

 

 

이상으로 017 올뉴 혼다 시빅 세단 가격, 성능을 알아봤는데 국내 준중형 세단 시장에서 현대 아반떼는 독주하고 있는 가운데 일본차라는 단점을 가지고 얼만큼 판매량을 보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