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성능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성능

 

랜드로버 코리아에서 지난 2017 서울 모터쇼에서 레인지로버 4번째 모델 "벨라"를 공개하면서 국내출시를 본격화했는데 영국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 랜드로버는 전통 SUV에서 대중성 높은 디자인에 레인지로버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프리미엄 중형급 SUV 모델로 이보크와 스포츠 중간 라인으로 자리잡은 모델로 레인지로버 모델 중에서 2번째로 작은 모델입니다.

 

프리미엄 시장에서 "벨라"는 포르쉐 마칸을 경쟁 모델로 인식하고 있는데 동급 SUV 모델과는 달리 전통 오프로드 SUV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점은 특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성능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레인지로버 벨라 디자인을 살펴보면 남성적인 성향이 강했던 이전모델에 비해 직선과 곡선을 절묘하게 조합하여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했는데 전면부 직사각형에 라디에이터 그릴, 주간주행등, 후드라인은 레인지로버 패밀리룩을 적용했습니다.

 

 

 

 

한마디로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에 접합인데 헤드램프와 레이저 LED등은 야간에도 최대 550미터 까지 시야를 확보한다

 

 

 

 

 

 

풀사이즈 7인승 모델로 출시된 레인지로버 벨라는 전장 4803mm, 높이 1665mm, 전폭 2032mm 크기를 제공하는데 레인지로버 스포트에 비해 전장은 50mm 넓습니다.

 

 

 

 

파워트레인은 기존 엔진을 다운사이징한 2리터 가솔린, 디젤엔진, 3리터 V6 가솔린 엔진으로 각각 2리터 가솔린 터보 최고출력 247마력, 디젤엔진 180마력이며 상위모델인 V6 수퍼차저 가솔린은 최고출력 380마력에 성능을 발휘 합니다.

 

 

 

 

 

 

또한 변속기는 기본으로 ZF 8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하고 오프로드 성능을 감안 사륜구동 시스템 역시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V6 엔진은 제로백 6초 이내 성능을 보입니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안전성에도 신경썻는데 충격에 강한 알루미늄 모노코크 프레임을 적용하고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 에어서스펜션을 적용한 점은 특징이라 할수 있다

 

 

 

 

실내구성을 보면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했는데 센터페시아에도 간결한 직선을 사용하고 10인치 와이드 스크린을 통해 터치스크린으로 대부분 조절할수 있다

 

덕분에 실내에 있던 스위치 버튼을 모두 터치식으로 변경하고 계기판, 주행정보를 제공하고는데 편리성을 위한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적용 최첨단 사양을 보여준다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은 국내 판매가격은 공개하지 않았는데 해외판매 가격은 49,000달러 ~ 67,000달러 수준으로 국내에 판매된다면 5600만원 ~ 7700만원 사이를 예상되는데 충분히 경쟁력 있는 가격대 입니다.

 

 

 

 

이상으로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성능을 알아봤는데 프리미엄 SUV 모델다운 높은 사양과 디자인은 소비자들에 마음을 사롭잡기 충분해 보이는데 국내 시장에 포르쉐 마칸, BMW, 벤츠 등 프리미엄 라인에서 어떤 성적을 거둘지 기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