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지프 랭글러 가격, 성능

 

 

2017 지프 랭글러 가격, 성능

 

정통 오프로도 SUV 브랜드를 떠올리면 대부분 지프(JEEP)를 떠올릴텐데 남성미 넘치는 투박한 디자인으로 고집스럽게 지켜오고 있는 프레임섀시, 고강도 서스펜션은 대표적인 기술인데 타 수입 모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 특징입니다.

 

 

 

 

사실 지프 랭글러는 세로그릴을 기준으로 큰 디자인 변화없이 정체성을 유지한 모델로 트랜드에 따라 달라지는 최근 자동차 업계에 반대되는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물론 최근에는 피아트 그룹에 합병되면서 체로키, 그랜드 체로키 모델을 출시하며 젊은층 공략에 들어갔지만 랭글러, 사하라, 루비콘 모델은 정체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7 지프 랭글러 가격, 성능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랭글러 모델은 루비콘, 사하라, 스포츠 모델로 구분되는데 루비콘은 오프로드 산지, 계곡 주행을, 사하라는 모래, 진흙등 험지 주행으로 특화되어 있으며 년식이 변경되면서 현대적으로 디자인을 변경했지만 직사각형 바디는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랭글러 루비콘은 4도어 방식에 경우 전장 4225mm, 전폭 1880mm, 훨베이스 2425mm 이며 2도어에 경우 차체 길이가 525mm 짧은데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2017 지프 랭글러 파워트레인은 루비콘 기준 V6 3.6리터 펜타스타 엔진으로 최고출력 284마력 , 최대토크 35.4kg.m으로 5단 자동변속기를 조합으로 파트 타임 사륜구동 시스템 로드-트랙을 적용하여 노면 상태에 따라 2H, 4H 구동을 진행한다

 

 

 

 

다만 지프 랭글러 단점이라면 연비효율이 높지못한데 국내 연비기준 복합연비 7.1km/ℓ(도심 6.5km/ℓ, 고속 8.2km/ℓ) 무거운 프레임섀시 때문에 효율은 높지 못합니다.

 

실내 디자인은 외관 디자인을 따라 투박하면서 강인한 이미지를 그래로 가져왔는데 디스플레이 계기판, 후방 카메라, 오프로드에 유용한 대시보드 손잡이가 특징입니다.

 

 

 

 

또한 캠핑장비를 적재공간은 다소작은 347리터를 확보했지만 2열 시트 폴딩시 1052리터를 적재할수 있는데 아쉬운점은 분할 폴딩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국내 판매중인 2017 지프 랭글러 가격은 스포츠 3.6 3990만원, 루비콘 2D 4640만원, 루비콘 4D 4840만원, 사하라 4D 5140만원으로 판매중이며 다른 브랜드 수입 모델과 비교하면 중형 SUV 수준에 저렴한 가격입니다.

 

 

 

 

이상으로 2017 지프 랭글러 가격, 성능을 알아봤는데 야생마를 닮은 클래식 디자인으로 매니아층에 사랑을 받고 있는 루비콘, 사하라 모델은 각각 별도 특성을 가지고 있어 차별성 덕분에 더욱 매력있는것 같은데 구매를 고려한 분들은 참고하십시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