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임팔라 2017 가격, 연비, 성능

 

 

쉐보레 임팔라 2017 가격, 연비, 성능

 

한국지엠에 대표적 준대형 세단 쉐보레 임팔라는 북미 10대 베스트셀러 모델로 대형세단 못지 않은 승차감, 안전성, 첨단 기술을 접목하면서 해외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는데 국내시장에서는 경쟁모델에 밀리는 판매량 저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쉐보레 임팔라는 1958년 출시 이후 10세대에 걸쳐 풀체인지된 모델로 북미시장에서 2만대 이상 판매량을 보이는데 국내에서는 월 270대 수준에 머물고 있습니다.

 

이유는 다양하지만 북미 수입판매 방식을 고수하면서 물량공급이 원활하지 못했는데 출고까지 오랜시간 걸리면서 소비자들은 동급 그랜져IG, K7 등 다른 모델을 선택했다

 

 

 

 

하지만 쉐보레 임팔라 디자인, 성능 완성도는 동급 모델에 떨어지지 않는 수준으로 쉐보레 임팔라 2017 가격, 연비, 성능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보험개발원에 따르면 임팔라는 안전 테스트에서 최고 안전등급을 받으면 수입 준대형 모델 중 최저 보험료를 책정한 세단으로 쉐보레 임팔라 완성도를 인정 받고 있는데 전면부 세련된 듀얼 콕핏 디자인을 적용해 인상적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인체 공학을 기반으로 한 시트를 탑재하고 3중 실링 도어 + 이중 접한 소음방지 유리를 적용 조용한 정숙성은 대형세단 못지 않은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임팔라 크기는 전장 5110mm, 전폭 1855mm, 높이 1495mm, 훨베이스 2835mm 이며 동급 모델 그랜저 IG 크기는 전장 4930mm, 전폭 1865mm 훨베이스 2845mm 입니다

 

 

 

 

국내 출시된 2017 쉐보레 임팔라 파워트레인은 2.5리터 가솔린, 3.6리터 가솔린 모델로 각각 최고출력 199마력, 309마력, 최대토크 26kg.m, 36.5kg.m 성능으로 6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하여 2.5 가솔린 기준 복합연비 10.5km/ℓ(도심 9.3, 고속 12.5) 연비 입니다.

 

편의사양에는 연비를 상승시키는 스탑앤 스타트, MacPherson-strut 프런트 서스펜션을 4링크 방식으로 적용 부드러운 주행을 선사하고 LED 헤드램프는 기본옵션입니다

 

 

 

 

 

 

이밖에 프리미엄 BOSE 서라운드 시스템, TI 스피커,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 추돌 위험 감지 RLAD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또한 10개의 어드밴스 어어백을 기본적용해 운전석, 동승석 무릎에어백을 포함했다

 

 

 

 

 

쉐보레 임팔라 2017 가격은 2.5리터 LE 트림 3587만원, LTZ 트림 3999만원,  3.6리터 LTZ 4536만원에 판매되며 2016년 → 2017년형으로 년식을 변경하면서 각각 148만원, ~ 345만원을 인상했는데 풀옵션에 가까운 최신사양을 기본지원으로 변경했습니다.

 

 

 

 

이상으로 쉐보레 임팔라 2017 가격, 연비, 성능을 알아봤는데 다소 비싼 가격부담을 제외하면 디자인, 안전성, 연비에서 동급 모델에 떨어지지 않는 임팔라는 단종 이야기가 돌고 있지만 만족도 높은 모델인 만큼 점차 판매량이 개선될것으로 전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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